영화정보

영화 서치 다시보기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88회 작성일 22-08-06 10:44

본문

영화 서치는 사라져 버린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아빠 데이빗 킴의 모습을 그린 영화이며, 이야기는 단순하지만 그 과정을 영화 카메라가 아닌 웹캠, 뉴스화면, CCTV 화면, 영상통화 화면을 통해서만 보여주므로 구성이 쉽지가 않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감독의 집요한 연출로 인해서 스크린 앞에 앉아서 있는 관객들이 영화가 아닌 인터넷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이 들며,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데 중요한 요소로 활용하는 것이 SNS로 데이빗은 수사 과정에서 마고의 성격과 주변의 관계, 평소의 행적등을 묻는 경찰의 물음에 답할 수가 없습니다.

데이빗은 딸의 친구 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에 접근해 친구의 목록을 살피고, 평소에 어떤감정을 느꼈는지 사진이 아닌 텀블러 계정을 통해서 알게 됩니다.



스토리와 메시지가 새롭거나 특별하다고 느껴지는 영화는 아니였지만 이 영화가 좋은 평가를 받을수기석서 있었던 이유는 스토리와 메시지를 결합하여 기존 관습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해낸듯합니다..

시치는 10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캐릭터 구축도 완벽하게 해냈고 반전 있는는 영화의 결말까지 탄탄한 스토리를 구축한 것이 좋았습니다.

미국에서는 아시안 영화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시안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는 졌다고 합니다.

스릴러 장르의 재미를 놓치지 않으면서 가족 드라마 장르의 감동까지 두루 겸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영화매접사그 화법을 많은 대중들에게 제시하였으나 가히온단임 2018년 가장 혁신적인 영화라고 이야기 하고 싶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티켓값이 아깝지시관겁며 않았던 서치 영화였습니다.h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avenuemall.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